본문 바로가기
내가 가본 맛집

망향비빔국수 김포 풍무점, 역시 소문대로 맛있네요.

by 자음동화 2021. 6. 28.
728x90
반응형

 

 

망향비빔국수 김포 풍무점 

 

날씨가 더워지면서 비빔국수가 생각나는 계절이 되었어요.

 

냉면도 좋지만 시원한 비빔국수도 무더위를 날려주는 좋은 음식이라 생각합니다. 우리 아이들은 국수를 너무 좋아하는데 자꾸 국수를 만들어달라고 해서 만들어주긴 하지만 어쩔때는 너무 귀찮기도 해요. 

 

비빔국수는 레시피가 간단해서 집에서 만들어 먹을 수도 있지만 사먹는 것도 너무 맛있어요. 하지만 가끔은 사먹고 싶기도 합니다.  다행히 집 근처에 망향비빔국수 김포풍무점이 있어서 아이들과 다녀왔어요. 

 


 

망향 비빔국수가 집근처에 있어서 걸어서 갈 수 있었어요. 

 

 

 

 

가격은 비빔국수가 7천원이고 잔치국수는 6천원이에요. 국수 가격이 그냥 너무 싸지도 비싸지도 않고 적정한 것 같아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치즈만두는 4천원입니다. 

 

 

5세이하 아기들이 먹는 아기국수도 있어요. 

 

 

 

망향비빔국수에는 아직 오전이라 사람들이 많이 없었어요. 

 

요즘은 코로나 여서 매장에서 직접 식사하는 사람보다 배달로 주문해서 먹는 사람들이 더 많다고 하네요. 

 

 

 

아들은 잔치국수를 좋아하는데 생각보다 양이 많았어요.

 

여러가지 재료들이 잘 조화롭게 들어있는 느낌이네요. 

 

 

망향비빔국수 의 잔치국수 도 국물 맛도 시원했어요.

 

아주 특별하다고 할 수는 없지만 기본에 충실한 맛이에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치즈 만두도 주문했어요.

 

그냥 치즈가 많이 들어간 군만두, 우리 아이들은 너무 좋아해요. 

 

 

이것이 바로 망향비빔국수 입니다.

오이, 양파를 비롯해 다양한 채소 고명이 올라와있습니다. 

 

 

먹어보니 상큼함과 달콤함이 잘 어우러진 맛이네요. 

 

단맛은 설탕보다는 매실청을 넣은 느낌이 나네요. 매력적인 단맛이랄까

 

 

왜 망향비빔국수가 인기가 있는지 알겠더라구요. 망향비빔국수 맛있고 좋았어요. 

 

 

아들이 먹은 잔치국수도 국물이 시원하고 개운했어요. 흔히 결혼식장에서 먹는 잔치국수 와는 비교가 안되네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무더운 여름에는 냉면도 좋지만 매콤 달콤한 비빔국수도 별미라고 생각합니다. 

 

잔치국수는 아이가 먹기에는 양이 다소 많다고 생각하고 비빔국수는 적정하다고 생각해요. 그리고 양념이 조금 매울 수 도 있기때문에 이점을 유념하시길 바랍니다. 

 

가족들끼리 시원한 비빔국수 먹으러 다녀요세요. 

망향비빔국수 김포풍무점 리뷰를 마칩니다. 

 

반응형